본문 바로가기

What's NEWS

2024년 별자리 연간운세_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물병자리 커리어]

물고기자리 2024년 운세에 따르면, 새로운 기회와 성공이 당신에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고민하던 거래나 프로젝트들이 올해에 실현될 것으로 보입니다. 파트너십은 성공적일 전망이며, 직장을 찾고 있다면 또는 승진을 희망한다면 이러한 욕망이 실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2024년 둘째 분기부터 목성의 영향으로 인해 장거리 출장이나 직장의 변화와 같은 도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러한 변화들은 귀하의 직업 생활을 바꾸고자 한다면 실제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첫 분기 이후 결과물이 지연될 수 있으며, 직업 성장을 위한 자원에 대한 제한된 접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토성의 영향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러나 로후의 위치 덕분에 해외나 외국 관련 사업에서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2024년 두 번째 분기 이후에는 전문적인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 조심하지 않을 시에도 올해는 시장에서 당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해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병자리 LOVE]

올해 첫 분기에는 명쾌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지혜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의 연애 관계에 있거나, 싱글인 경우에는 선택을 할 때 명확한 판단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명성의 영향 아래, 연애 운세에 따르면 연인과의 관계에서 예민하고 감정적으로 반응하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불필요한 걱정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로후는 연애 생활에서 환상과 오해를 만들어낼 수 있는데,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사람들과 더 현실적인 접근을 취하거나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2024년 두 번째 분기에는 긍정적인 연애의 달이 될 전망입니다. 금성과 수성의 지원 아래, 자신을 잘 표현하고 지연과 도전을 잘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랑이나 결혼을 약속하는데 가장 적합한 시기일 것입니다.

그러나 연말에는 사탄, 명성, 화성의 영향으로 가족과 지역사회로부터 압력을 받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곧 지나갈 일시적인 단계입니다.

 

 

[물병자리 재정]

올해 첫 분기는 명성의 지원으로 수입과 저축이 증가하며 안정된 경제적 상황을 조성할 것입니다.

이해 향상을 위해 더 나은 장소에 투자할 것입니다. 2024년 물고기자리 재정 운세에 따르면 땅 투자에서 혜택을 얻게 될 것이며 조상의 재산에서도 혜택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부모님으로부터 재정적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형제 자매나 해외와의 연결을 통해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 투자하려는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듣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재정 운세에 따르면 2024년 4월까지는 점층된 화성과 유리한 명성의 위치로 안정된 재정 상황을 경험할 것입니다. 이 기간은 투자에도 유익할 것입니다. 지혜로운 재정 결정과 좋은 수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약이 느껴질 것입니다. 2024년 물고기자리 재정 예측에 따르면, 유혹적인 제안에도 불구하고 후반기에는 금전적 투자에서 운이 나빠질 것입니다. 명성은 투자를 통해 저축을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사탄은 여러분의 사업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도록 유도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재정 안정성이 깨질 수 있습니다. 또한 동반자와 관련된 금전적 도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총론적으로 2024년 물고기자리 금전 운세에 따르면, 2024년 5월 이전에 재정적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건강/가족]

2024년 물고기자리 건강, 가족 및 자녀 운세 2024년 첫 분기에는 가족 간의 관계가 좋을 것입니다. 자매와 어울리며 배우자와 해외로 여행을 갈 것이며, 가족과 함께 순례길에 나서고 자녀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또한 배우자와 함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을 때일 것입니다.

또한 2분기에는 가족 내에서 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명성 때문에 문제 해결을 위한 의사소통을 꺼리게 될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라후와 케투가 배우자를 방치하게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집 안의 분위기가 덜 화합적이고 지지적이지 않아질 것입니다. 이는 당연히 여러분의 행복에도 영향을 줄 것입니다.

건강적으로는 전반적으로 2024년에는 개선되는 경향을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혼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겪을 수 있으며 이는 여러분의 면역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명성으로 인해 소화 및 체중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짧은 여행이 스트레스와 피로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탄은 여러분의 태만과 자주 있는 모임으로 인한 건강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건강에 대해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