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NEWS

2024년 별자리 연간운세_천칭자리

728x90
반응형

 

 

[천칭자리 커리어]

2024년에는 새로운 기회들이 여러분에게 새로운 정체성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것들을 많이 배울 수 있는 프로젝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강력한 목성의 지원을 받게 되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해의 전반기에는 여러분에게 오는 기회를 잡아 예상된 성장, 수입 및 지위 상승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2024년 경력 예측에 따르면 활발한 활동으로 여러분의 지위와 프로필이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이것은 여러분의 전문적인 삶에 견고한 기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 경쟁하는 파트너나 동료들에 의해 장애물이 만들어질 수 있고, 계획되지 않은 책임이 바쁜 스케줄로 나타날 수 있으며, 직장에서의 변화가 업무량 관리에 부담을 줄 수 있지만, 여러분은 라후의 지원으로 이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4년 예측에 따르면 여러분은 해외에서 기회를 얻게 되며, 이는 여러분의 경력에 예상된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또한 목성의 위치에 따라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삶 모두에서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한 올바른 지도와 멘토십을 받게 될 것입니다. 2024년의 두 번째와 세 번째 분기에는 업무와 관련된 장거리 여행, 승진 및 보장된 성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행성 사토른의 영향으로 7월부터 11월까지 여러분의 계획 실행에 지연과 장애물에 대비해야 합니다. 또한 이 기간에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도 있지만, 목성과 화성의 영향으로 어르신들과 선배들로부터의 제안이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LOVE]

2024년은 여러분에게 사랑과 로맨스에 대한 안심감을 전합니다. 여러분과 파트너 간의 관계가 개선되고 상호적인 애착이 강해질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다른 장소나 다른 공동체 출신일 수 있는 특별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2024년의 사랑 예측에 따르면 해의 전반기에는 목성의 지원을 받아 여러분이 결혼과 같은 장기적인 약속으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토른과 목성의 영향으로 인해 일을 진행하는 데 지연이 생기고 진전이 느리게 이뤄질 수 있는 등 일부 도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2024년의 후반기에는 마스의 위치에 따라 기대치가 커지고 자유로움이 부족한 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성과 화성은 2024년의 마지막 분기에 여러분이 파트너에게 감정을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여러분은 감정적인 짐에 갇혀있는 대신 솔직한 대화를 이어가야 할 것입니다.

2024년에는 전 여자친구/남자친구와 연락할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천칭자리 재정]

2024년 초반에 부동산이나 주택과 관련된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적절한 조언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4년 재정 및 금융 예측에 따르면 예상치 못한 지출과 여행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재무 계획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장기적인 부동산 투자와 재산에 대한 투자는 이해야 합니다. 다만 화성의 위치에 따라 공격적인 부동산 투자는 유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 시장, 복권, 금 투자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에는 여러분의 필요와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자신을 충분히 돌볼 것입니다. 또한 가정에서의 행사나 행사에 돈을 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상속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7월부터 10월 사이에 일들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를 잘 받아들이고 잘못된 금융 결정을 내릴 때가 아니라는 점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대출이나 부채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상환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건강/가족]

2024년 체질상, 가족 및 아이들 운세 가족과 질적인 시간을 보낼 것이며, 작은 모임과 축하가 있을 것입니다. 2024년 가족 예측에 따르면 어르신들의 지원을 받게 되고, 그들의 제안은 여러분이 가족과 책임을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자녀가 있다면, 과도한 기대감이나 의사소통 부족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면서 관계를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친근한 접근 방식을 채택해야 할 것입니다.

2024년에는 케투와 목성의 영향으로 건강에 갑작스런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잠을 자는 동안 편안함이 부족할 수 있으며 업무량이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성과 사토른트의 영향으로 혈압에 영향을 미치는 공격성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량의 운동은 화성과 사토른트의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건강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