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NEWS

2024년 별자리 연간운세_사자자리

728x90
반응형

 

 

[사자자리 커리어]

2024년에는 2024년 레오 경력 운세에 따라 주목할 만한 안정과 직업적인 삶의 개선으로 시작될 것입니다. 목성과 사토른의 강력한 위치 때문에 많은 기회가 당신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당신의 경력과 과거 투자로부터 잘 벌어들일 수 있는 기회들이 운명에 의해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노력과 강한 결의 덕분에 좋은 행운과 번영을 누릴 것입니다. 2024년 레오 경력 예측에 따르면 비즈니스/직업 전망에 대한 새로운 길이나 방향을 찾을 수 있으며, 이는 많은 장애물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2024년에는 여러분의 재정 상태가 안정화될 것입니다. 정부 직장의 경쟁 시험과 선발 과정에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하고 싶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연락망을 구축하여 새로운 프로젝트와 비즈니스 거래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근로자로서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지만 이를 통해 진전과 원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24년 경력 예측에 따르면 직장 변경하기에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상사와 선임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2024년 후반기에는 역행하는 목성과 사토른, 그리고 라후와 케투의 영향으로 동료들과의 갈등, 지연, 산만함, 그리고 장애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새로운 기회를 환영하며 업무에 집중하여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할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LOVE]

2024년의 전반기는 로맨스, 좋은 유대감, 그리고 파트너와의 이해관계가 가득할 것입니다. 이 기간에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올해 여행은 파트너와의 로맨틱하고 열정적이며 친밀한 순간을 여러 번 가져다 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앞으로 당신의 파트너가 될 사람과 잘 어울리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2024년 레오 사랑 운세에 의해 강력한 목성의 영향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2024년 레오 사랑 예측에 따르면, 해가 진행되는 후반기에는 역행하는 목성의 영향으로 사랑 이야기에 혼동이 생기거나 파트너와의 거리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신중히 대처해야 합니다. 당신은 관계를 위해 노력하고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이 기간에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데에도 장애물이 있을 것입니다.

사실, 2024년 후반기부터는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말에 신중해지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파트너의 결정을 중요시하고 당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대신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조치들을 취하여 라후와 케투의 영향으로 인해 줄어든 사랑 관계에서 만족도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자자리 재정]

2024년에는 여러분의 경제적 상황이 놀라운 개선을 이룰 것입니다. 돈 부족으로 중단된 모든 업무는 2024년에 완료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집을 마련하는 꿈은 이번 해에 이뤄질 것이며, 이는 토지 투자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 차를 구입할 것입니다.

2024년 초반에는 해외를 포함한 장거리 여행을 하게 되는데, 이는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2024년 재정 운세에 따르면, 목성의 위치로 인해 이익에서 저축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또한 목성은 여러분을 종교적인 장소에서 시간과 돈을 쓰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투는 올해 많은 지출을 하게 할 것입니다. 투자와 부동산 관련 주요 재정 결정은 2024년 5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할 것인데, 이는 예상대로 진전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해 후반기에는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또한 직장/사업의 갑작스러운 변화는 여러분의 수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편안함과 같은 예상치 못한 개인 지출은 여러분의 재정 안정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6월부터 11월까지 재행성 사토른의 영향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수익을 얻을 수 없게 될 것이므로 주요 투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 건강/가족]

2024년 레오 건강, 가족 및 자녀 운세입니다.

첫 번째로, 유익한 목성의 지원으로 가족 생활에서 행복과 평화가 있을 것입니다. 사토른과 목성의 에너지로 필요할 때 조절을 통해 가족 관계를 친밀하게 유지하기 위한 여러분의 노력이 이끌 것입니다. 1월부터 4월까지 계획 중이었다면 자녀에 대한 좋은 소식을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2024년 레오 가족 운세에 따르면, 2024년 5월부터는 목성의 부적절한 영향으로 가족 관계에서 조화가 부족해질 수 있으며 이해 부족과 자존심의 충돌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적절한 사토른에 의해 부동산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는 해의 초반에 여러분이 현명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좋은 운동 습관을 고수하여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상태를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해의 후반에는 사토른과 목성의 영향으로 인해 직장과 관계에서의 갈등과 도전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겪게 될 것입니다. 배우자를 위한 의료 비용을 지출해야 할 수도 있지만 건강 문제는 일반적인 성격을 띨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