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NEWS

2024년 별자리 연간운세_전갈자리

728x90
반응형

 

 

 

[전갈자리 커리어]

2024년에 여러분은 두 개 이상의 수입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번창할 것이며, 새로운 일에 투자하는 데에는 좋은 해일 것입니다. 2024년의 전망에 따르면, 해외에서의 새로운 프로젝트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할 것입니다. 이는 더 많은 프로젝트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2024년에는 새로운 직업 기회나 현재 직장에서의 승진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목성의 영향으로 인해 이동할 수 있는 기회도 좋습니다. 일거리가 많겠지만, 예상된 성장과 급여 인상이 기대되는 동안 사토른트가 일부 지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2024년 후반기에는 약간의 스트레스와 장애물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여러분이 더 열심히 일하도록 자극하여 여러분의 경력을 견고하게 다지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LOVE]

2024년에는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고, 그 사람은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일 수 있습니다. 또는 혹시 약혼 중이라면 파트너와 서로의 애정이 깊어지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24년 스콜피오 연애운 예측에 따르면 라후의 영향으로 혼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2024년에 파트너를 찾고 있다면 이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갑작스러운 연애 제안이 당신에게 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라후와 케투의 영향으로 오해나 환상으로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도 있고,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5월부터 10월까지 장기간의 연애나 결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당신이 싱글이라면,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멋진 매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11월과 12월은 연애에 조금 힘든 시기가 될 것입니다. 감정적으로 막혀 있거나 자아 충돌과 과대 기대에 갇힐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은 당신의 관계에서 도전과 논쟁이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일 것입니다.

 

 

[전갈자리 재정]

2024년에는 돈에 대한 걱정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급여가 오를 수 있고, 좋은 재정 상태 때문에 중단된 모든 작업을 완료하고 소원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 상속으로부터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와 가구 구매를 할 것이며, 2024년 스콜피오 재정운 예측에 따르면 10월에는 투자가 잘못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부동산, 주식 등의 투자는 전반적으로 첫 번째 반기에 예상한 성장과 수입 증가를 보장할 것입니다.

또한, 2024년 스콜피오 자금 운세에 명확히 나타난 것처럼 여러분은 새로운 수입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명확히된 자금 증가와 가족의 지원 또한 명성된 목성의 위치로 나타날 것입니다. 라후의 영향 하에 연구에 기반한 작은 투자는 기대한 수익을 확보할 것입니다.

어떤 분쟁 중에 있다면 금전 거래로 마무리될 것입니다. 두 번째 반기에는 여행, 건강, 차량 수리 등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스콜피오 자금 운세에 따르면요.

 

[전갈자리 건강/가족]

2024년 스콜피오 건강, 가족 및 자녀 운세에 따르면 올해 당신은 가족과 자녀에게 솔직하고 친근한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목성과 금성의 위치에 따라 올해의 두 번째 사분기부터 마지막까지 특히 긍정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사토른트와 라후는 의사소통 오류나 과대 기대로 인해 약간의 등락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올해 상속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가족 구성원의 과거 실수와 제약 조건 또는 요구사항을 처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연간 중간쯤 의견 충돌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더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스트레스와 불안은 일부 혈압과 소화 관련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올해는 건강에 좋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