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NEWS

2024년 별자리 연간운세_물병자리

728x90
반응형

 

 

[물병자리 커리어]

2024년의 초반과 중반에는 노련한 권위자와 협업할 기회가 주어져 여러분의 전문적 역량과 시야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2024년 개물자리 직업 운세에 따르면, 상급자들로부터의 지지와 업무와 관련된 여행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성공의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정치적 기회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토성의 이동으로 인해 여러분은 계획과 아이디어를 올바른 방향으로 실행하기 위해 연구를 통한 인내심과 끈기, 그리고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2024년 개물자리 직업 운세에 따르면, 해가 진행됨에 따라 산성의 역행으로 인해 제3분기에는 동료들로부터의 지원과 자원 부족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 기간은 여러분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현재의 위치와는 거리가 먼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2024년 마지막 분기에는 라후의 위치로 인한 공격적인 대응이 직장에서의 도전을 야기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감정적인 결정은 여러분을 잘못된 길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2024년 개물자리 직업 운세에 따르면, 주피터와 화성의 역행으로 인해 불필요한 여행과 계획 실행에 장애물이 발생할 수 있어 마지막 분기에는 스트레스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케투의 위치로 인해 직장에서의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연구와 내성이 중요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이번 해에는 업무와 프로젝트가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연락망이 확장되고 여러분의 역량으로 인해 새로운 거래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만약 고용 상태라면, 이번 해에는 많은 노력이 요구될 것이지만, 원하는 장소에서의 직업 기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해가 끝날 때쯤에는 상사들로부터의 칭찬을 받을 수 있고 승진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LOVE]

2024년은 특히 첫 번째 반기에 여러분의 연애 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주피터의 길잡이 움직임으로 여러분은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고 이를 결혼과 같은 장기적인 약속으로 이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4년 물병자리 연애 운세에 따르면, 여러분이 현재 싱글이라면 이 기간에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공격적인 태도나 강요하는 자세는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여러분의 행동에 주의해야 합니다.

해가 진행됨에 따라 3분기에는 파트너에게 여러분의 감정을 표현하기가 어려운 등의 장애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토룬의 영향으로 인한 관계에 대한 자신감 부족과 약속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한 것입니다. 또한 4월, 8월, 12월은 의사 소통 부재, 업무 부담, 혹은 제3자의 개입으로 인해 사랑에 대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8월부터 9월 사이에 여러분은 감정적으로 격리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파트너가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이상한 욕구나 필요가 있을 수 있으며, 비너스와 케투의 영향으로 비밀스런 정사의 시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재정]

2024년에는 여러분에게 좋은 소득원과 늘어난 소득, 재산과 상속으로부터의 이득이 찾아올 것입니다. 토지 투자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부동산이나 차량으로 어떤 방식으로든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2024년 물병자리 재정 운세에 따르면 이러한 요인들이 기대 수익에 대한 도전적인 부분이 될 수 있으며, 가족 책임, 건강, 거주지 변경 및 업무 관련 여행 등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지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첫 번째 반기는 지출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여러분은 재물과 주식 시장 투자를 통한 재물 상승 등으로 재물 증가를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Rahu의 영향으로 인해 현재 위치에서 떨어진 곳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차량을 구매하여 여러분의 삶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건강/가족]

2024년 물병자리 건강, 가족 및 자녀 운세에 따르면, 가족 생활에서는 행복하며 배우자와 자녀로부터 지원을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집에서 소규모의 만남과 축하 행사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모님과 시부모님에게는 더 많은 관심과 긍정적인 태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특히 Rahu와 Ketu의 위치로 인해 의견 충돌이 발생하고 이는 여러분의 가족 관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올해 후반에는 부모님의 건강이 여러분의 관심을 필요로 할 것이며, 가족 내에서 갑작스러운 의견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친구들이 여러분의 삶에 들어오고 주목할 만한 추가적인 가족 구성원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건강 면에서는 4월, 9월 및 12월에 피부나 치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나 불필요한 고민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