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선반을 이용한 벽면 인테리어_포인트가 되는 선반 장식 아이디어

728x90
반응형

 

전체 가구를 바꾸기 어려울때는

벽지디자인과 벽면을 이용한 선반설치로 장식품을 이용해볼 수가 있어요.

 

외국스러우면서(?) 우리 모두 쉽게 따라해볼 수 있는

선반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가져와봤답니다!

 

오른쪽 블랙 벽면과 왼쪽의 화이트 하부장이 대비를 이루면서도

참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이게 바로 블랙&화이트의 매력인가봐요!

그리고 그 위에 우드계열의 선반을 놓는 걸로 전체적인 포인트를 주었어요.

사실 이런 하부장위에 이렇게 놓은 선반쉘프를 놓기란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생각외로 꽤 괜찮은 것 같지 않나요?

 

이곳은 스튜디오형태의 오피스키친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과감한 선택도 가능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 우드 선반 안을 자세히 살펴보면

소품 하나하나가 굉장히 멋스럽고 느낌있지 않나요?

여기에서 뽀인트는 바로 중간중간 녹색 식물을 둔것이 아닐까 싶어요!

지난번 포스팅에도 그랬지만 역시 식물 배치또한

굉장한 인테리어 팁인듯 싶네요!

 

이케아 카탈로그에서 많이 본듯한 선반인데요,

이렇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각기 다른 느낌을 살릴 수가 있겠네요

 

 

또다른 방법으로는 이렇게 수전 바로 위로 선반을 설치해 전체 키친이 살아나는

컨셉적인 그림 또는 오브제를 놓아볼 수 있어요.

이곳은 조명까지 양사이드에 설치해서 더 멋지게 꾸몄네요.

 

이렇게 주방같은 경우는 오픈 장식장을 둬서

식기와 소품을 예쁘게 배치했어요.

크게 신경쓰지 않고 둔 듯 한데요, 참 느낌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