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데코

자라홈으로 꾸민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홈데코 장식

728x90
반응형

코리아페스타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까지 더해져

곳곳에서 많은 세일 소식이 날라오는데요

 

이번엔 자라홈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홈데코를

보여드릴까해요!

 

 

 

코지한 분위기까지 더해줄 크리스마스 홈인테리어

어떤 소품들을 사용해 장식했는지 보여드릴게요!

 

 

 

크리스마스하면 빨간색 레드식탁보가 딱 떠오르는데

이걸 보니 꼭 그렇게 크리스마스 색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이렇게 우아하고 클래식하게 분위기를 낼 수 있구나싶네요!!

 

 

 

벽난로 주변으로 가지가 긴 식물을 리스처럼 둘렀더니

이렇게 코지하고 산장분위기처럼 따뜻한 느낌이 나네요

 

 

 

장식 오너먼트도 클래식하며 고급지네요

자라홈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더 열심히 찾아볼걸 싶어지는데요

 

 

 

자라홈 오너먼트를 이용해 장식한 대형 트리!

웅장하고 클래식하면서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주방은 크게 데코레이션을 하지 않았지만

각각의 식기컬러와 긴 레드촛대가 내는 분위기가

심플하면서도 멋스럽네요.

주방인테리어가 반은 한거 같지만요 ㅎㅎ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맞는 테이블을 차렸는데요

앞서 보여드린 빨간 레드촛대가 메인을 장식하며 고풍스럽게 분위기를 만들어내요

이런 초는 그리 비싸지 않으면서도 꼭 필요한 소품인거 같아요!

 

 

 

계단이 있는 집으라면 계단 아래 이렇게 초를 두고 생화로 장식해도

숲속 고요하며 따스한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초는 위험할수 있겠지만요 ㅠ

 

 

자라홈에서 여러가지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홈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싶어요!

자라 홈 한국 | 공식 사이트 (zarahome.com)

 

자라 홈 한국 | 공식 사이트

자라 홈에서 최신 유행 홈 데코, 홈 텍스타일 제품을 만나보세요. 침구, 그릇, 타올, 인테리어 액세서리, 식탁보, 디자인 커튼.

www.zarahom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