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넓은 거실이 있는 호텔리조트같은 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사방이 뻥뚫린 넓직한 거실을 가진 집이라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드림하우스이죠??

 

이런 집을 가지고 있다면 고급 외국리조트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도 해볼만하겠는데요, 자 모두 상상으로나마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뉴트럴한 컬러로 전체 톤을 맞춰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뉴트럴한 컬러의 쇼파와 원목의자를 다른 디자인으로 둬서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커다란 트리가 전체의 균형을 맞춰주네요.

 

다크브라운이 뉴트럴한 쇼파와 아주 잘 매칭되네요.

 

1인용 쇼파가 너무 맘에 드네요!

바닥에 러그를 깔아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고급 호텔같은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다이닝 공간또한 원목 계열과 그레이&다크브라운으로 통일된 색감을 주었네요.

역시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전체 균형을 맞춰주는거 같아요.

 

다이닝 벽면은 수납장을 둬서 상대적으로 심플하게 두었습니다.

오피스같은 분위기도 살짝 나네요.

 

다른 사이드는 이렇게 주방으로 중간문을 둬서 호텔 바 같은 느낌을 만들었어요.

 

 

 

침실도 뉴트럴한 컬러가 이어지는데요,

728x90
반응형